close
【中譯轉自百度張根鍚吧】


原文:

OSEN=윤가이 기자] 배우 장근석이 오는 5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열리는 6개월 여의 아시아 투어 대장정의 피날레 ‘2010 장근석 아시아 투어 더 라스트 인 서울’에 월드비전의 후원을 받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 단체 회원 200여명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이다.

지난 3월부터 대만을 시작으로 북경, 싱가포르, 도쿄, 오사카, 홍콩 등에서 열린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장근석은 그 동안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었던 국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서울로 결정, 전에 본 적 없는 장근석 만의 특별한 쇼로 팬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이에 장근석은 “오랜만의 국내 팬들과의 만남이 굉장히 설렌다. 오시는 분 들이 정말 깜짝 놀라실 만한 서프라이즈 무대가 곳곳에 숨어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다. 내 등살에 온 사무실 직원이 비상근무 중이다” 고 웃으며, “이번 공연을 위해 처음으로 작사에 도전(?) 해 봤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아 고생을 좀 했다. 많이 준비한 만큼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장근석의 소속사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국내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자리인 만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다 근석이가 특별한 손님들을 초청해 함께 하고 싶다는 의견을 내 직접 초대하게 됐다. 요즘 깨어있는 시간은 팬 미팅을 준비하는데 쓰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찾아오시는 팬들에게 좋은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9월5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0 장근석 아시아투어 더 라스트 인 서울’ 공연은 지금까지 아시아 투어를 비롯하여 국내외 팬 미팅에서 한 번도 보여 준 적 없는 색다른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中譯:

演員張根碩將于5日在高麗大學化汀體育館舉行“2010張根碩亞洲之旅最後一站首爾”,這將是其歷時六個多月的亞洲巡迴粉絲見面會的收官之站。屆時他將邀請世界宣明會援助的200多名兒童和青少年團體成員,共同度過愉快的時光

張根碩從今年3月開始陸續在臺灣、北京、新加坡、東京、大阪和香港等地舉行亞洲巡迴粉絲見面會,為向一直以來堅定支援自己的韓國粉絲表達謝意,特意將亞洲巡迴粉絲見面會的收官之站定在首爾,屆時將向國內粉絲們獻上前所未有的特別演出。

張根碩表示:“很久沒和韓國粉絲見面了,我特別激動。此次見面會上到處都隱藏著驚喜,應該會讓到場的人大吃一驚。辦公室的所有職員都在緊張工作著。”他還表示:“為了此次演出,我首次嘗試作詞,但沒有想像中那麼容易,吃了一些苦頭。我們做了充分的準備,敬請期待。”

9月5日在高麗大學化汀體育館舉行的“2010張根碩亞洲巡迴粉絲見面會最後一站首爾”不同于以往亞洲巡演以及國內外粉絲見面會,將為大家獻上前所未見的特色表演。

arrow
arrow
    全站熱搜

    YAU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